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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olja Strohm 5 년 전
부모
커밋
37c58a9207
56개의 변경된 파일174개의 추가작업 그리고 282개의 파일을 삭제
  1. 1 1
      Allgemein/Framework
  2. 1 1
      Allgemein/GSL
  3. 1 1
      Allgemein/Network
  4. 1 1
      Allgemein/ksgScript
  5. BIN
      Spiele Platform/Bilder/Bilder/Client/data.Minigames.Asteroids.bilder.skills.ltdb/shieldboost.png
  6. BIN
      Spiele Platform/Bilder/Bilder/Client/data.Minigames.Asteroids.bilder.skills.ltdb/speedboost.png
  7. BIN
      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Debug/Minigames/x64/DungeonGame/bilder/assets.ltdb
  8. BIN
      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Debug/Minigames/x64/DungeonGame/bilder/hintergrund.ltdb
  9. BIN
      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Debug/Minigames/x64/DungeonGame/bilder/titel.ltdb
  10. 0 0
      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Debug/Minigames/x64/DungeonGame/bin/.keep
  11. 0 3
      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Debug/Minigames/x64/DungeonGame/mg.ini
  12. BIN
      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Debug/Minigames/x64/DungeonGame/schriften/gravur.ltds
  13. 0 33
      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Debug/Minigames/x64/DungeonGame/views/town.uiml
  14. BIN
      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Debug/x64/data/schriften/normal.ltds
  15. BIN
      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Debug/x64/data/version
  16. BIN
      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Minigames/x32/DungeonGame/bilder/assets.ltdb
  17. BIN
      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Minigames/x32/DungeonGame/bilder/hintergrund.ltdb
  18. BIN
      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Minigames/x32/DungeonGame/bilder/titel.ltdb
  19. 0 0
      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Minigames/x32/DungeonGame/bin/.keep
  20. 0 3
      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Minigames/x32/DungeonGame/mg.ini
  21. BIN
      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Minigames/x32/DungeonGame/schriften/gravur.ltds
  22. 0 33
      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Minigames/x32/DungeonGame/views/town.uiml
  23. BIN
      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Minigames/x64/DungeonGame/bilder/assets.ltdb
  24. BIN
      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Minigames/x64/DungeonGame/bilder/hintergrund.ltdb
  25. BIN
      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Minigames/x64/DungeonGame/bilder/titel.ltdb
  26. 0 0
      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Minigames/x64/DungeonGame/bin/.keep
  27. 0 3
      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Minigames/x64/DungeonGame/mg.ini
  28. BIN
      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Minigames/x64/DungeonGame/schriften/gravur.ltds
  29. 0 33
      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Minigames/x64/DungeonGame/views/town.uiml
  30. BIN
      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x32/data/schriften/normal.ltds
  31. BIN
      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x32/data/version
  32. BIN
      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x64/data/schriften/normal.ltds
  33. BIN
      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x64/data/version
  34. 28 28
      Spiele Platform/Klient/Include/AccountHistorieStatistikV.h
  35. 26 26
      Spiele Platform/Klient/Include/AufzeichnungV.h
  36. 30 30
      Spiele Platform/Klient/Include/EditorV.h
  37. 1 1
      Spiele Platform/Klient/Include/MiniGameV.h
  38. 36 36
      Spiele Platform/Klient/Include/SpielStatistikV.h
  39. 32 32
      Spiele Platform/Klient/Include/SpielV.h
  40. 1 1
      Spiele Platform/Klient/KSGClient
  41. 1 1
      Spiele Platform/Klient/KSGNetwork
  42. 1 1
      Spiele Platform/Klient/Minigames/Asteroids
  43. 1 1
      Spiele Platform/Klient/Minigames/Blöcke
  44. 1 1
      Spiele Platform/Klient/Minigames/DungeonGame
  45. 1 1
      Spiele Platform/Klient/Minigames/Fangen
  46. 1 1
      Spiele Platform/Klient/Minigames/Snake
  47. 1 1
      Spiele Platform/Klient/Minigames/Tetris
  48. 1 1
      Spiele Platform/Klient/Start
  49. 1 1
      Spiele Platform/Klient/Update
  50. 1 1
      Spiele Platform/Klient/patcher
  51. 1 1
      Spiele Platform/SMP
  52. 1 1
      Spiele Platform/Server/Editor Server
  53. 1 1
      Spiele Platform/Server/Information Server
  54. 1 1
      Spiele Platform/Spiele/Klient/Asteroids
  55. 1 1
      Spiele Platform/Spiele/Klient/Linie
  56. 1 1
      Spiele Platform/Spiele/Server/Asteroids

+ 1 - 1
Allgemein/Framework

@@ -1 +1 @@
-Subproject commit bf71f34867e1fcc439ec2dd8d85a0ddb215ea6fe
+Subproject commit 017f9b2b9abee4eccd38b3aed0c8e34884ad5d2a

+ 1 - 1
Allgemein/GSL

@@ -1 +1 @@
-Subproject commit 73c3332fbbf304532bef4dc44da1cd225998db1e
+Subproject commit 5f4f3ab3657096efb01173ad1c8bf0100ed3fb3d

+ 1 - 1
Allgemein/Network

@@ -1 +1 @@
-Subproject commit 707331a727fd8eb5a19ccdb4f264ef93eab28510
+Subproject commit be3b0f90e52692bfad54ad9e2e6578b7874303b9

+ 1 - 1
Allgemein/ksgScript

@@ -1 +1 @@
-Subproject commit dce707e3c3134b1e9134ec4ebe0ec581076ad423
+Subproject commit 2e7e4a18825a795ae88f426412337921bbb91340

BIN
Spiele Platform/Bilder/Bilder/Client/data.Minigames.Asteroids.bilder.skills.ltdb/shieldboost.png


BIN
Spiele Platform/Bilder/Bilder/Client/data.Minigames.Asteroids.bilder.skills.ltdb/speedboost.png


BIN
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Debug/Minigames/x64/DungeonGame/bilder/assets.ltdb


BIN
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Debug/Minigames/x64/DungeonGame/bilder/hintergrund.ltdb


BIN
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Debug/Minigames/x64/DungeonGame/bilder/titel.ltdb


+ 0 - 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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+ 0 - 3
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Debug/Minigames/x64/DungeonGame/mg.ini

@@ -1,3 +0,0 @@
-TitelBild=titel.jpg
-TitelBildPfad=bilder/titel.ltdb
-DllPfad=bin/game.dll

BIN
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Debug/Minigames/x64/DungeonGame/schriften/gravur.ltds


+ 0 - 33
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Debug/Minigames/x64/DungeonGame/views/town.uiml

@@ -1,33 +0,0 @@
-<view>
-  <button id="back" width="150" height="26" align-top="start" align-left="start" margin="5">ZURÜCK</button>
-  <text id="title" width="75%" height="100" font-size="24" text-align="center">STADT</text>
-  <text id="heroesTitle" align-left="start" align-top="title" margin="5" width="25%" height="26">DEINE HELDEN</text>
-  <table id="heroes" align-left="start" align-top="heroesTitle" margin="5" width="25%" height="35%">
-    <tr>
-      <text width="100%">NAME</text>
-    </tr>
-  </table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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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 <table id="ownDungeons" align-left="start" align-top="ownDungeonsTitle" margin="5" width="25%" height="35%">
-    <tr>
-      <text width="100%">NAME</text>
-    </tr>
-  </table>
-  <button id="createDungeon" align-left="start" align-top="ownDungeons" width="250" height="30" margin="5">DUNGEON ERSTELLEN</button>
-  <text id="money" align-left="heroes" align-bottom="inventoryTitle" margin="5" width="25%" height="26"></text>
-  <text id="inventoryTitle" align-left="heroes" align-top="title" margin="5" width="25%" height="26">DEIN INVENTAR</text>
-  <table id="inventory" align-left="heroes" align-top="inventoryTitle" margin="5" width="25%" height="80%">
-    <tr>
-      <text width="100%">NAME</text>
-    </tr>
-  </table>
-  <button id="openTavern" align-right="inventoryTitle" align-bottom="heroes" width="150" height="30" margin="5">TAVERNE</button>
-  <text id="dungeonsTitle" align-left="inventory" align-top="title" margin="5" width="25%" height="26">ALLE DUNGEONS</text>
-  <button id="openShop" align-right="dungeonsTitle" align-bottom="heroes" width="100" height="30" margin="5">LADEN</button>
-  <table id="dungeons" align-left="inventory" align-top="dungeonsTitle" margin="5" width="25%" height="80%"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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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     <text width="50%">NAME</text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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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   </tr>
-  </table>
-</view>

BIN
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Debug/x64/data/schriften/normal.ltds


BIN
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Debug/x64/data/version


BIN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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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IN
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Minigames/x32/DungeonGame/bilder/hintergrund.ltdb


BIN
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Minigames/x32/DungeonGame/bilder/titel.ltdb


+ 0 - 0
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Minigames/x32/DungeonGame/bin/.keep


+ 0 - 3
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Minigames/x32/DungeonGame/mg.ini

@@ -1,3 +0,0 @@
-TitelBild=titel.jpg
-TitelBildPfad=bilder/titel.ltdb
-DllPfad=bin/game.dll

BIN
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Minigames/x32/DungeonGame/schriften/gravur.ltds


+ 0 - 33
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Minigames/x32/DungeonGame/views/town.uiml

@@ -1,33 +0,0 @@
-<view>
-  <button id="back" width="150" height="26" align-top="start" align-left="start" margin="5">ZURÜCK</button>
-  <text id="title" width="75%" height="100" font-size="24" text-align="center">STADT</text>
-  <text id="heroesTitle" align-left="start" align-top="title" margin="5" width="25%" height="26">DEINE HELDEN</text>
-  <table id="heroes" align-left="start" align-top="heroesTitle" margin="5" width="25%" height="35%">
-    <tr>
-      <text width="100%">NAME</text>
-    </tr>
-  </table>
-  <text id="ownDungeonsTitle" align-left="start" align-top="heroes" margin="5" width="25%" height="26">DEINE DUNGEONS</text>
-  <table id="ownDungeons" align-left="start" align-top="ownDungeonsTitle" margin="5" width="25%" height="35%">
-    <tr>
-      <text width="100%">NAME</text>
-    </tr>
-  </table>
-  <button id="createDungeon" align-left="start" align-top="ownDungeons" width="250" height="30" margin="5">DUNGEON ERSTELLEN</button>
-  <text id="money" align-left="heroes" align-bottom="inventoryTitle" margin="5" width="25%" height="26"></text>
-  <text id="inventoryTitle" align-left="heroes" align-top="title" margin="5" width="25%" height="26">DEIN INVENTAR</text>
-  <table id="inventory" align-left="heroes" align-top="inventoryTitle" margin="5" width="25%" height="80%">
-    <tr>
-      <text width="100%">NAME</text>
-    </tr>
-  </table>
-  <button id="openTavern" align-right="inventoryTitle" align-bottom="heroes" width="150" height="30" margin="5">TAVERNE</button>
-  <text id="dungeonsTitle" align-left="inventory" align-top="title" margin="5" width="25%" height="26">ALLE DUNGEONS</text>
-  <button id="openShop" align-right="dungeonsTitle" align-bottom="heroes" width="100" height="30" margin="5">LADEN</button>
-  <table id="dungeons" align-left="inventory" align-top="dungeonsTitle" margin="5" width="25%" height="80%">
-    <tr>
-      <text width="50%">NAME</text>
-      <text width="50%">BESITZER</text>
-    </tr>
-  </table>
-</view>

BIN
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Minigames/x64/DungeonGame/bilder/assets.ltdb


BIN
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Minigames/x64/DungeonGame/bilder/hintergrund.ltdb


BIN
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Minigames/x64/DungeonGame/bilder/titel.ltdb


+ 0 - 0
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Minigames/x64/DungeonGame/bin/.keep


+ 0 - 3
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Minigames/x64/DungeonGame/mg.ini

@@ -1,3 +0,0 @@
-TitelBild=titel.jpg
-TitelBildPfad=bilder/titel.ltdb
-DllPfad=bin/game.dll

BIN
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Minigames/x64/DungeonGame/schriften/gravur.ltds


+ 0 - 33
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Minigames/x64/DungeonGame/views/town.uiml

@@ -1,33 +0,0 @@
-<view>
-  <button id="back" width="150" height="26" align-top="start" align-left="start" margin="5">ZURÜCK</button>
-  <text id="title" width="75%" height="100" font-size="24" text-align="center">STADT</text>
-  <text id="heroesTitle" align-left="start" align-top="title" margin="5" width="25%" height="26">DEINE HELDEN</text>
-  <table id="heroes" align-left="start" align-top="heroesTitle" margin="5" width="25%" height="35%">
-    <tr>
-      <text width="100%">NAME</text>
-    </tr>
-  </table>
-  <text id="ownDungeonsTitle" align-left="start" align-top="heroes" margin="5" width="25%" height="26">DEINE DUNGEONS</text>
-  <table id="ownDungeons" align-left="start" align-top="ownDungeonsTitle" margin="5" width="25%" height="35%">
-    <tr>
-      <text width="100%">NAME</text>
-    </tr>
-  </table>
-  <button id="createDungeon" align-left="start" align-top="ownDungeons" width="250" height="30" margin="5">DUNGEON ERSTELLEN</button>
-  <text id="money" align-left="heroes" align-bottom="inventoryTitle" margin="5" width="25%" height="26"></text>
-  <text id="inventoryTitle" align-left="heroes" align-top="title" margin="5" width="25%" height="26">DEIN INVENTAR</text>
-  <table id="inventory" align-left="heroes" align-top="inventoryTitle" margin="5" width="25%" height="80%">
-    <tr>
-      <text width="100%">NAME</text>
-    </tr>
-  </table>
-  <button id="openTavern" align-right="inventoryTitle" align-bottom="heroes" width="150" height="30" margin="5">TAVERNE</button>
-  <text id="dungeonsTitle" align-left="inventory" align-top="title" margin="5" width="25%" height="26">ALLE DUNGEONS</text>
-  <button id="openShop" align-right="dungeonsTitle" align-bottom="heroes" width="100" height="30" margin="5">LADEN</button>
-  <table id="dungeons" align-left="inventory" align-top="dungeonsTitle" margin="5" width="25%" height="80%">
-    <tr>
-      <text width="50%">NAME</text>
-      <text width="50%">BESITZER</text>
-    </tr>
-  </table>
-</view>

BIN
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x32/data/schriften/normal.ltds


BIN
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x32/data/version


BIN
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x64/data/schriften/normal.ltds


BIN
Spiele Platform/Klient/Fertig/x64/data/version


+ 28 - 28
Spiele Platform/Klient/Include/AccountHistorieStatistikV.h

@@ -1,29 +1,29 @@
-#ifndef AccountHistorieStatistikV_H
-#define AccountHistorieStatistikV_H
-
-#include <Bild.h>
-#include <Schrift.h>
-
-using namespace Framework;
-
-class AccountHistorieStatistikV
-{
-public:
-	// nicht constant
-	virtual void setSchrift( Schrift *schrift ) = 0;
-	virtual void setBildschirm( Bildschirm *zScreen ) = 0;
-	virtual void ladeDaten( int spielId ) = 0;
-	virtual void setSichtbar( bool sichtbar ) = 0;
-	virtual void doMausEreignis( MausEreignis &me ) = 0;
-	virtual void doTastaturEreignis( TastaturEreignis &te ) = 0;
-	virtual bool tick( double tickVal ) = 0;
-	virtual void render( Bild &zRObj ) = 0;
-	// constant
-	virtual bool istNochSichtbar() const = 0;
-	virtual bool wurdeGeschlossen() const = 0;
-	// Reference Counting
-	virtual AccountHistorieStatistikV *getThis() = 0;
-	virtual AccountHistorieStatistikV *release() = 0;
-};
-
+#ifndef AccountHistorieStatistikV_H
+#define AccountHistorieStatistikV_H
+
+#include <Bild.h>
+#include <Schrift.h>
+
+using namespace Framework;
+
+class AccountHistorieStatistikV
+{
+public:
+	// nicht constant
+	virtual void setSchrift( Schrift *schrift ) = 0;
+	virtual void setBildschirm( Bildschirm *zScreen ) = 0;
+	virtual void ladeDaten( int spielId ) = 0;
+	virtual void setSichtbar( bool sichtbar ) = 0;
+	virtual void doPublicMausEreignis( MausEreignis &me ) = 0;
+	virtual void doTastaturEreignis( TastaturEreignis &te ) = 0;
+	virtual bool tick( double tickVal ) = 0;
+	virtual void render( Bild &zRObj ) = 0;
+	// constant
+	virtual bool istNochSichtbar() const = 0;
+	virtual bool wurdeGeschlossen() const = 0;
+	// Reference Counting
+	virtual AccountHistorieStatistikV *getThis() = 0;
+	virtual AccountHistorieStatistikV *release() = 0;
+};
+
 #endif

+ 26 - 26
Spiele Platform/Klient/Include/AufzeichnungV.h

@@ -1,27 +1,27 @@
-#ifndef AufzeichnungV_H
-#define AufzeichnungV_H
-
-#include <Bildschirm.h>
-#include <Schrift.h>
-
-using namespace Framework;
-
-class AufzeichnungV
-{
-public:
-	// nicht constant
-	virtual void setSchrift( Schrift *schrift ) = 0;
-	virtual void setBildschirm( Bildschirm *zScreen ) = 0;
-	virtual bool ladeSpiel( int id ) = 0;
-	virtual void doMausEreignis( MausEreignis &me ) = 0;
-	virtual void doTastaturEreignis( TastaturEreignis &te ) = 0;
-	virtual bool tick( double tickVal ) = 0;
-	virtual void render( Bild &zRObj ) = 0;
-	// constant
-	virtual bool hatVerlassen( bool jetzt ) const = 0;
-	// Reference Counting
-	virtual AufzeichnungV *getThis() = 0;
-	virtual AufzeichnungV *release() = 0;
-};
-
+#ifndef AufzeichnungV_H
+#define AufzeichnungV_H
+
+#include <Bildschirm.h>
+#include <Schrift.h>
+
+using namespace Framework;
+
+class AufzeichnungV
+{
+public:
+	// nicht constant
+	virtual void setSchrift( Schrift *schrift ) = 0;
+	virtual void setBildschirm( Bildschirm *zScreen ) = 0;
+	virtual bool ladeSpiel( int id ) = 0;
+	virtual void doPublicMausEreignis( MausEreignis &me ) = 0;
+	virtual void doTastaturEreignis( TastaturEreignis &te ) = 0;
+	virtual bool tick( double tickVal ) = 0;
+	virtual void render( Bild &zRObj ) = 0;
+	// constant
+	virtual bool hatVerlassen( bool jetzt ) const = 0;
+	// Reference Counting
+	virtual AufzeichnungV *getThis() = 0;
+	virtual AufzeichnungV *release() = 0;
+};
+
 #endif

+ 30 - 30
Spiele Platform/Klient/Include/EditorV.h

@@ -1,31 +1,31 @@
-#ifndef EditorV_H
-#define EditorV_H
-
-#include <Schrift.h>
-#include <MausEreignis.h>
-#include <TastaturEreignis.h>
-#include <Animation.h>
-#include "KSGNetwork.h"
-
-using namespace Framework;
-
-class EditorV
-{
-public:
-	// nicht constant
-	virtual void setSchrift( Schrift *schrift ) = 0;
-	virtual void setKlient( KSGClient::EditorServerClient *ekv ) = 0;
-    virtual void setLadeAnimation( Animation2D *la ) = 0;
-	virtual void setSichtbar() = 0;
-	virtual void doMausEreignis( MausEreignis &me ) = 0;
-	virtual void doTastaturEreignis( TastaturEreignis &te ) = 0;
-	virtual bool tick( double z ) = 0;
-	virtual void render( Bild &zRObj ) = 0;
-	// constant
-	virtual bool hatVerlassen( bool jetzt ) const = 0;
-	// Reference Counting
-	virtual EditorV *getThis() = 0;
-	virtual EditorV *release() = 0;
-};
-
+#ifndef EditorV_H
+#define EditorV_H
+
+#include <Schrift.h>
+#include <MausEreignis.h>
+#include <TastaturEreignis.h>
+#include <Animation.h>
+#include "KSGNetwork.h"
+
+using namespace Framework;
+
+class EditorV
+{
+public:
+	// nicht constant
+	virtual void setSchrift( Schrift *schrift ) = 0;
+	virtual void setKlient( KSGClient::EditorServerClient *ekv ) = 0;
+    virtual void setLadeAnimation( Animation2D *la ) = 0;
+	virtual void setSichtbar() = 0;
+	virtual void doPublicMausEreignis( MausEreignis &me ) = 0;
+	virtual void doTastaturEreignis( TastaturEreignis &te ) = 0;
+	virtual bool tick( double z ) = 0;
+	virtual void render( Bild &zRObj ) = 0;
+	// constant
+	virtual bool hatVerlassen( bool jetzt ) const = 0;
+	// Reference Counting
+	virtual EditorV *getThis() = 0;
+	virtual EditorV *release() = 0;
+};
+
 #endif

+ 1 - 1
Spiele Platform/Klient/Include/MiniGameV.h

@@ -30,7 +30,7 @@ public:
 	virtual bool laden() = 0;
     virtual void setMinigameClientZ( KSGClient::MinigameServerClient *client ) = 0;
     virtual void setMinigameAPI( MinigameAPI *api ) = 0;
-	virtual void doMausEreignis( MausEreignis &me ) = 0;
+	virtual void doPublicMausEreignis( MausEreignis &me ) = 0;
 	virtual void doTastaturEreignis( TastaturEreignis &te ) = 0;
 	virtual bool tick( double zeit ) = 0;
 	virtual void render( Bild &zRObj ) = 0;

+ 36 - 36
Spiele Platform/Klient/Include/SpielStatistikV.h

@@ -1,37 +1,37 @@
-#ifndef SpielStatistikV_H
-#define SpielStatistikV_H
-
-#include <Schrift.h>
-#include <Bildschirm.h>
-#include <KSGNetwork.h>
-#include "BilderV.h"
-
-using namespace Framework;
-
-class SpielStatistikV
-{
-public:
-	// nicht constant
-	virtual void bereit() = 0;
-	virtual void setBilder( BilderV *b ) = 0;
-	virtual void setAccountId( int id ) = 0;
-	virtual void setRückrufFunktionen( void( *addNachrichtF )( void *, Text *, Text *, Text *, Text * ),
-									   void( *addChatF )( void *, int ), void( *addFreundF )( void *, int ),
-									   void( *accountAnsehenF )( void *, int ), bool( *istFreundF )( void *, int ), void *nachrichtParam ) = 0;
-	virtual void setSchrift( Schrift *schrift ) = 0;
-	virtual void setBildschirm( Bildschirm *zScreen ) = 0;
-	virtual void setKlients( KSGClient::InformationServerClient *infoc, KSGClient::SpielServerClient *spielc ) = 0;
-	virtual void nachricht( int län, char *bytes ) = 0;
-	virtual void doMausEreignis( MausEreignis &me ) = 0;
-	virtual void doTastaturEreignis( TastaturEreignis &te ) = 0;
-	virtual bool tick( double zeit ) = 0;
-	virtual void render( Bild &zRObj ) = 0;
-	virtual void verlassen() = 0;
-	// constant
-	virtual int getStatus() const = 0; // 0 = laden, 1 = läuft, 2 = fortsetzen
-	// Reference Counting
-	virtual SpielStatistikV *getThis() = 0;
-	virtual SpielStatistikV *release() = 0;
-};
-
+#ifndef SpielStatistikV_H
+#define SpielStatistikV_H
+
+#include <Schrift.h>
+#include <Bildschirm.h>
+#include <KSGNetwork.h>
+#include "BilderV.h"
+
+using namespace Framework;
+
+class SpielStatistikV
+{
+public:
+	// nicht constant
+	virtual void bereit() = 0;
+	virtual void setBilder( BilderV *b ) = 0;
+	virtual void setAccountId( int id ) = 0;
+	virtual void setRückrufFunktionen( void( *addNachrichtF )( void *, Text *, Text *, Text *, Text * ),
+									   void( *addChatF )( void *, int ), void( *addFreundF )( void *, int ),
+									   void( *accountAnsehenF )( void *, int ), bool( *istFreundF )( void *, int ), void *nachrichtParam ) = 0;
+	virtual void setSchrift( Schrift *schrift ) = 0;
+	virtual void setBildschirm( Bildschirm *zScreen ) = 0;
+	virtual void setKlients( KSGClient::InformationServerClient *infoc, KSGClient::SpielServerClient *spielc ) = 0;
+	virtual void nachricht( int län, char *bytes ) = 0;
+	virtual void doPublicMausEreignis( MausEreignis &me ) = 0;
+	virtual void doTastaturEreignis( TastaturEreignis &te ) = 0;
+	virtual bool tick( double zeit ) = 0;
+	virtual void render( Bild &zRObj ) = 0;
+	virtual void verlassen() = 0;
+	// constant
+	virtual int getStatus() const = 0; // 0 = laden, 1 = läuft, 2 = fortsetzen
+	// Reference Counting
+	virtual SpielStatistikV *getThis() = 0;
+	virtual SpielStatistikV *release() = 0;
+};
+
 #endif

+ 32 - 32
Spiele Platform/Klient/Include/SpielV.h

@@ -1,33 +1,33 @@
-#ifndef SpielV_H
-#define SpielV_H
-
-#include <KSGNetwork.h>
-#include <Bildschirm.h>
-#include <Schrift.h>
-
-using namespace Framework;
-
-class SpielV
-{
-private:
-
-public:
-	// nicht constant
-	virtual void setSchrift( Schrift *schrift ) = 0;
-	virtual void setBildschirm( Bildschirm *zScreen ) = 0;
-	virtual void nachricht( int län, char *bytes ) = 0;
-	virtual void setKlients( KSGClient::InformationServerClient *infoKlient, KSGClient::SpielServerClient *spielKlient ) = 0;
-	virtual void setKarteId( int karteId ) = 0;
-	virtual void ladeDaten() = 0;
-	virtual void doMausEreignis( MausEreignis &me ) = 0;
-	virtual void doTastaturEreignis( TastaturEreignis &te ) = 0;
-	virtual bool tick( double tickVal ) = 0;
-	virtual void render( Bild &zRObj ) = 0;
-	// constant
-	virtual int läuft() const = 0;
-	// Reference Counting
-	virtual SpielV *getThis() = 0;
-	virtual SpielV *release() = 0;
-};
-
+#ifndef SpielV_H
+#define SpielV_H
+
+#include <KSGNetwork.h>
+#include <Bildschirm.h>
+#include <Schrift.h>
+
+using namespace Framework;
+
+class SpielV
+{
+private:
+
+public:
+	// nicht constant
+	virtual void setSchrift( Schrift *schrift ) = 0;
+	virtual void setBildschirm( Bildschirm *zScreen ) = 0;
+	virtual void nachricht( int län, char *bytes ) = 0;
+	virtual void setKlients( KSGClient::InformationServerClient *infoKlient, KSGClient::SpielServerClient *spielKlient ) = 0;
+	virtual void setKarteId( int karteId ) = 0;
+	virtual void ladeDaten() = 0;
+	virtual void doPublicMausEreignis( MausEreignis &me ) = 0;
+	virtual void doTastaturEreignis( TastaturEreignis &te ) = 0;
+	virtual bool tick( double tickVal ) = 0;
+	virtual void render( Bild &zRObj ) = 0;
+	// constant
+	virtual int läuft() const = 0;
+	// Reference Counting
+	virtual SpielV *getThis() = 0;
+	virtual SpielV *release() = 0;
+};
+
 #endif

+ 1 - 1
Spiele Platform/Klient/KSGClient

@@ -1 +1 @@
-Subproject commit 87fd7f9339c5a953e0e8b58d543ea74a0bce3a4c
+Subproject commit df7a8279a5a09320886771da76ca5b33a0ecb356

+ 1 - 1
Spiele Platform/Klient/KSGNetwork

@@ -1 +1 @@
-Subproject commit 94f67e5c92aba308cd6ff214736bfc58e1d761a5
+Subproject commit f10079f735f4ffe3bcd8b7bd9ff8381d2e049be0

+ 1 - 1
Spiele Platform/Klient/Minigames/Asteroids

@@ -1 +1 @@
-Subproject commit f0a6a32b4e312b83cac3955dedc62efef549aabf
+Subproject commit d1d7964b6f14b0010460dbabc1f2cbaeea90b248

+ 1 - 1
Spiele Platform/Klient/Minigames/Blöcke

@@ -1 +1 @@
-Subproject commit 22752c1f7b1d9b26b0e21d72c2dfe900140d7a7e
+Subproject commit 6ed565dc0fb57837b6d632c51185bfaa0baa35ee

+ 1 - 1
Spiele Platform/Klient/Minigames/DungeonGame

@@ -1 +1 @@
-Subproject commit 16631614e6200d1e09bed45963535fe3e35a9454
+Subproject commit b87f5b1ce5254c539f1f756f4f27a9edf5b0cd88

+ 1 - 1
Spiele Platform/Klient/Minigames/Fangen

@@ -1 +1 @@
-Subproject commit 17aa055b47456c44a29da85ed70b7da617d1ae73
+Subproject commit db5d69338f5c2a68551b9d2777d3278abca59cdb

+ 1 - 1
Spiele Platform/Klient/Minigames/Snake

@@ -1 +1 @@
-Subproject commit d7bbdeaf19b156ae72727651356d040f3200ff4b
+Subproject commit fc0a3db766823c178a8fb939aa0929ea66e374df

+ 1 - 1
Spiele Platform/Klient/Minigames/Tetris

@@ -1 +1 @@
-Subproject commit 77b9392a7acf6dc5d414fc14b66b82935bc3909b
+Subproject commit f2e5bca9fd95a88950e0191ff61d92818b862022

+ 1 - 1
Spiele Platform/Klient/Start

@@ -1 +1 @@
-Subproject commit 4a2a93ef34a6c0b3a0410a2f9c91aedaf7bab24b
+Subproject commit 7fe5ee458dc75bc239cccd0991667120d9c1046c

+ 1 - 1
Spiele Platform/Klient/Update

@@ -1 +1 @@
-Subproject commit 1e96e3b46c92a20d030deddef664feebea06e868
+Subproject commit 76fdd745cfb6b6f4124cc87b29f5baf4f318693f

+ 1 - 1
Spiele Platform/Klient/patcher

@@ -1 +1 @@
-Subproject commit adb6ed7bf5a8924523f7de480af6772153e1ba6a
+Subproject commit 67e81a828577afa60b0cff349192145d776ad4e2

+ 1 - 1
Spiele Platform/SMP

@@ -1 +1 @@
-Subproject commit e97b04efe0ed902b950619b08f2fdd32e19eb0f4
+Subproject commit 14fba5fd8d99dac3dc42c6d76ef083aa841e88bf

+ 1 - 1
Spiele Platform/Server/Editor Server

@@ -1 +1 @@
-Subproject commit f7ff6d23cfe4b2d28fd9095aaccb8f3950519260
+Subproject commit 32f46525487696cceadf03eaadbfa7bcb984427e

+ 1 - 1
Spiele Platform/Server/Information Server

@@ -1 +1 @@
-Subproject commit 4ba25d546ee703b68f05d46c1ab9cece44f62678
+Subproject commit 7128d5b2054ec3ad6397da7fb5de921f4f132ea7

+ 1 - 1
Spiele Platform/Spiele/Klient/Asteroids

@@ -1 +1 @@
-Subproject commit db90bae0415387c82a2a2c2a14780498ff456a36
+Subproject commit 5b0126506a00046ed760063c2246ec0d209d18ba

+ 1 - 1
Spiele Platform/Spiele/Klient/Linie

@@ -1 +1 @@
-Subproject commit d888559eab1aa00344d60fae26371f39850a04ef
+Subproject commit c9fa9eda202e687e0c83fd8fed45ca4625037650

+ 1 - 1
Spiele Platform/Spiele/Server/Asteroids

@@ -1 +1 @@
-Subproject commit 8c1743b04e2de9e28f5552b2a5f0eaef4502b325
+Subproject commit 50b0902d5df36655628bec84923b5447d9d22f3a